미국 초등학생 필독 도서(4) - 초등 3학년 영어책 읽기

영어 교수법/영어 읽기 2009.07.09 16:57



영어 읽기를 위해 우리 아이에게 어떤 책을 권해야 할지 궁금하고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집 아이들은 어떻게 하는지, 혹시 우리 아이가 뒤쳐지지는 않는지?  그래서 쥔장 Sherry가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이 영어 필독 도서" 

물론 아이의 영어 실력이나 공부 정도에 따라 다소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각 Grade별로 5권의 책을 선정했습니다.  각 단계별로 꼭 읽어야하는 필독도서의 개념이죠.  리스트는 계속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방문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우리아이가 초등 3학년  이라면 이책을 권하라

Where's the Big Bad Wolf-Christelow

세 마리의 순진한 아기 돼지들에게 문제가 생길 때마다 종적을 감추는 Big Bad Wolf 아저씨의 이야기


Dear Max-Grindley

9살 왕따 Max는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이며 다음 책을 고민하고 있는 D.J. Lucas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하면서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게 된다.


Just Like Josh Gibson-Johnson

그 옛날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야구를 할 수 있었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회상하는 어느 할머니의 이야기


The Geronimo Stilton Series-Stilton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겪는 생쥐 편집장인 Geronimo Stilton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


One Green Apple-Bunting

미국에 이사와 외로운 나날을 보내던 Farah는 어느날  Field Trip을 다녀오며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비슷하고 닮은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우리 아이에게 유용한 영어동화책은 추천받았는데, 어떻게 읽혀야 하는지 궁금하세요?  

물론 영어책을 읽는 것도 방법과 요령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Sherry가 이전에 작성한 아울러 영어책 제대로 읽기가 궁금한 분들은 Sherry가 이전에 작성한 "읽기를 안하는 당신 영어공부 꿈도꾸지 마라" 와 "영어책 아직도 해석 시키시나요?" 를 참고해 보세요.

Sherry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힘내라고 아래의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