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Fair(오씨 페어)

얼바인 생활 2013.08.08 15:07


올 여름 7월 12일 ~8월 11일까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만 열리는 OC 페어에 아직 가보지 않은 분이 있다면 마지막 기회인 이번 주말을 노리시는 건 어떠세요? ~~


주소: 88 Fair Drive, Costa Mesa, CA 92626

*** Rise&Shine: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사이에 입장하는 사람에게는 일반 입장권인 $11 을 $3에 할인해 준답니다. 빨리 가셔야 해요.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부터 막히더라구요. 주차비는 현금으로 $10 냈답니다.



동문으로 입장했더니 냄새는 좀 나지만 동물들이 저흴 반겨주더군요.


 

동물들을 더 구경하고 싶다면 이 곳으로 가시면 실컷 만져도 보시고 먹이도 줘보실 수 있어요.



 

축사 입구


 

서로 풀을 뜯어 먹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귀여워요.


돼지가 코 자고 있는 중



디즈니랜드나 넛츠베리 팜과는 또 다른 느낌의 OC Fair 의 놀이기구들~ 

줄이 별로 없을 때 타야한다며 놀이기구들을 타려고 티켓을 사고 있습니다. 많이 산다고 더 주는 건 아니더라구요.






,









 

놀이기구를 한참 타다 보니 출출하네요~ OC Fair 는 먹거리도 풍부하죠^*^


곳곳에 맛난 점심을 먹는 사람들로 한참 붐비는 푸드 코트


특대 Curly Fries


아이들은 OC Fair 에 왔으니 기왕이면 평소에 먹긴 좀 힘든 것들로 먹어보겠다는 군요.. Turkey Leg, Giant Hot Dog, Curly Fries, 그리고 Dark Beer ~ 모두모두 넘 맛있어요!


 

푹푹 찌는 날씨다 보니 저렇게 새빨간 색소든 Snow Corn 을 먹겠다고 해도 말리기가 좀 그러네요.


비행기가 하늘에 글씨를 쓰고 지나가더군요~


OC Fair 의 볼거리인 전시회가 한창입니다. 먼저 초콜렛 전시장에 먼저 들어섰습니다.

 

이것이 바로 초콜렛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 나무

 

초콜렛의 기원이나 역사에 대한 설명들이 한눈에 잘 볼 수 있게 전시가 되어있어요.






여긴 각종 과일잼과 야채피클류 전시장이랍니다~


Big Foot 의 설산을 케잌으로 만든 작품을 보며 입맛을 다시고 있는 수정


 


 

만화를 주제로 한 케잌들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이곳엔 집에서 맥주를 양조하는 가족이 나와 그동안 우승한 맥주들을 선보이고 있더라구요.


 


각종 허브를 넣은 다양한 맥주병들 전시--- 맥주에 이렇게 종류가 많을 수 있다는 걸 미처 몰랐습니다.


 

옛날 살림살이 전시 중이네요.


여기서 부터는 상차림 대회에서 우승한 작품들입니다.











여기서는 Artist's Workshop- 현직 화가가 수채화를 그리며 시범을 보이고 있었어요~ 천장에 매달린 램프와 의자들이 특이한 장식이죠?


헉~ 이것들이 무엇으로 만든 것인지 보이시나요?

한땀 한땀~ 뜨개질 한 작품이랍니다^*^


뜨개질로 만든 집과 정원~ 놀랍죠?


사진 전시회


 

인물화 전시회




사람들이 웅성웅성해서 가보니 양초같이 보이는 재료로 손 모형을 떠주고 있더라구요. 친구끼리 우정을 약속하며 열심히 손 모형을 만들고 있음



한 낮엔 시원한 음료수없이 걸어다닐 수 없을 정도로 무더운 날씨에 정말이지 발 딛을 곳 없이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아이들과 이야기도 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여름방학 기분내며 실컷 놀게 해줄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이번 OC Fair 는 먹거리, 볼거리, 탈거리 등 모두들 활기차게 운영되고 있는 걸 보니 우리 가족도 일조한 것 같아 지역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지 않았을까 뿌듯한 마음도 생겼답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어서 어서 서둘러 이번 주말에 가족과 친구, 연인끼리 또는 이웃들 같이 계획 잡으시고 들러서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라이프롱 잉글리쉬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