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롱잉글리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라잉 투데이 2013.12.06 18:00

엑스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판타스틱 4, 아이언 맨, 토르, 울버린, 어벤저스 그리고 스파이더 맨.. 모두 마블사가 영화로 제작된 만화들이다. 


그 중 쏘니 영화사는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주연의 '위대한 스파이더맨 2'를 5월 2일 개봉을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 





우리 모두는 스파이더맨의 가장 큰 싸움이 그의 내면, 즉 평범한 인간 피터 파커로서의 의무와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의무감 사이에서의 갈등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런데 2014년 개봉을 앞둔 The Amazing Spider-Man 2 에서 피터 파커는 보다 큰 갈등에 놓이게 된다. 유명한 영웅 스파이더맨으로서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들로부터  그의 뉴욕커 동료들을 지켜야 하는 값을 치뤄야 하는 것이다. Electro 의 출현으로 피터는 그보다 훨씬 강한 적을 상대해야만 하고 그의 오랜 친구인 해리 오스본이 돌아오자 피터는 그의 모든 적들이 근원지는 오스코프(OsCorp.) 라는 한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피터의 부모님과 오스코프 사이의 얽힌 비밀을 푸는 것이 관건일 듯 하다.




감독 마크 웹과 그의 팀이 작년에 어메이징 스파이더 맨을 내놓으면서 기존의 스파이더 맨보다 좀 더 복잡한 주인공에 관한 배경 스토리를 보여준 것은 명확했다. 주인공인 피터 파커 역에 '괴짜 고아'보다는 부모의 빈자리로 고민에 빠진 십대인 앤드류 가필드를 등장시켜 겉으로 전지전능해보이는 오스코프와 비밀스럽게 관련있는 설정을 하여 이야기를 내내 흥미진진하게 이끌고 있다.








장르: 액션, 판타지, 모험

감독: 마크 웹

출연배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데인 드한, 폴 지아매티, 크리스 쿠퍼, 샐리 필드 등



업뎃된 트레일러 감상





공식 홈페이지


어느 때보다도 현란한 그래픽, 스펙터클한 규모가 기대된다. 

@라이프롱 잉글리쉬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