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음악 지역봉사 활동

얼바인 생활 2018.10.01 13:08

Love In Music 은 non-profit organization으로써 3년째 주말마다 Santa Ana 도시의 KidWorks 에서 활동해오고 있는 음악봉사단체이다. 봉사자 학생들은 Orange County 지역의 고등학생들이며 수혜자 어린이들은 Santa Ana에 사는 저소득층 멕시칸 가정의 아이들이다. 봉사자 학부모회 주최로 바자회나 악기 도네이션을 받아 수혜자 어린이에게 제공하고 봉사자들은 각 악기별로 재능기부를 하여 꾸준히 조용하게 지역사회에 음악으로 사랑을 전하고 있는 아름다운 단쳬이다.


Santa Ana 에 위치한 Kidworks 

주소: 1902 W Chestnut Ave, Santa Ana, CA 92703


 Santa Ana 외에도 Gardena와 Buena Park 그리고 L.A 에도 단체가 있어서 1년에 한번 모두 모여 대규모 합동 콘서트를 연다.

2018-19 새학기 시작과 더불어 봉사처도 Kick-off day 를 맞았다.

앞쪽에는 산타아나 지역의 Hispanics 수혜자 어린이들과 학부모들, 뒷줄엔 봉사하는 Korean American 학생들

늘 그렇지만 매 학기 새로 등록하는 아이들도, 또 그만두는 아이들도 있다.

항상 English, Korean, Spanish 로 회의가 진행이 된다.

회의 후 각 교실에서 악기 선생님인 고등학교 학생들봉사자와 멕시칸 아이들의 악기수업이 시작되었다. 

클라리넷 방

바이올린 방

플룻 방

피아노 방

첼로 방

수업 후엔 학생봉사자들이 모여 그날 가르치는 데 어려웠던 점 혹은 앞으로 수업에 필요한 사항들을 악기별로 발표하고 서로 나눈다.


@라이프롱 잉글리쉬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 쓰기